'뮤직뱅크' 라이즈, 에스파 꺾고 1위 트로피…레드벨벳 컴백 [MD리뷰] (종합)

이승길 기자 2024. 6. 28.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뱅크' / KBS 2TV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라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

라이즈는 'BOOM BOOM BASS'로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에스파의 'SUPERNOVA'를 꺾고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이 담겼다. 음의 높낮이로 점차 깊어지는 친밀감을 나타낸 곡 전개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AE173, Candy Shop, cignature(시그니처), CRAXY(크랙시), EVNNE(이븐), ONE PACT(원팩트), RIIZE, ROCKY, TRENDZ(트렌드지), TWS(투어스), WOOAH(우아), 권은비, 규빈, 레드벨벳, 블리처스(BLITZERS), 오유진, 이진이, 잠비노x토이고x홀리뱅, 케플러(Kep1er) 등이 출연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