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10월 대만·홍콩 투어 확정…글로벌 돌풍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대만, 홍콩 투어 개최를 확정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타이베이 위스타와 10월 20일 홍콩 키티 우 스타디움에서 '2024 ONF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타이베이&홍콩'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대만, 홍콩 투어 개최를 확정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타이베이 위스타와 10월 20일 홍콩 키티 우 스타디움에서 '2024 ONF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타이베이&홍콩'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4월 6일과 7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ONF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을 시작으로 29일부터 오사카, 나고야, 도쿄 일본 3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 온앤오프는 오는 8월부터 토론토, 몬트리올,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덴버, 로스앤젤레스 총 8개 도시에서 첫 북미 투어를 진행한다. 이어 많은 팬의 요청에 힘입어 오는 10월 대만과 홍콩 투어까지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4월 미니 8집 '뷰티풀 섀도'(BEAUTIFUL SHADOW)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를 통해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으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올해 온앤오프의 글로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