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기대작 '퍼스트 디센던트', 30일 사전 다운로드 돌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은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 '데브톡(DevTalk) 3편: 성장'을 통해 소개됐다. 영상에는 넥슨게임즈 주민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수 전투 디자이너 등 개발자들이 직접 '퍼스트 디센던트'를 플레이하며 다양한 시스템을 통한 계승자(캐릭터) 성장 방법, 활용 전략 등에 대해서 소개했다.
계승자의 개별 특성, 스킬 활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무기, 모듈(무기 강화 기능), 성장 시스템 등에 대한 설명도 담겼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무기, 외장부품, 모듈, 반응로 등 능력 조정 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조합의 캐릭터 특성을 구성 가능하다. 재료를 모아 분해하여 무기나 능력을 강화하는 시스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버니', '밸비', '에이잭스' 등 계승자 3종의 신규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계승자가 고유 특성과 스킬을 사용해 전투하는 장면이 담겨있으며, 추후 다른 계승자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된 고품질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PC 및 콘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액션성의 재미를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RPG 플레이를 표방하고 있으며, 최근 스팀 위시리스트(Wishlist)에서 통합 5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