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예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서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로드나인' 2차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7월1일 정오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지난 24일에 진행된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오픈 하루 만에 40개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된 바 있다.
'로드나인'이 출시되는 7월12일 전까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카카오톡 공식 채널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7월9일까지 컴퓨존과 협력해 3명에게 컬래버 P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 전까지 채널 구독자 대상 게임 내 아바타 11회 소환권이 담긴 웰컴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로드나인'은 고품질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높은 육성 자유도가 제공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다. 이용자들은 9가지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