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가 뽑은 가장 못생긴 축구선수... “못생긴 선수들이랑 많이 뛰어봤는데 비니시우스가 최고야, 못생겼는데 재밌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는 가장 못생긴 축구선수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뽑았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6일(한국 시간) "네이마르가 브라질 대표팀 동료인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함께 뛰었던 가장 못생긴 축구 선수로 선정하는 인터뷰를 했다"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인터뷰에서 많은 질문들을 받았으며 모두의 예상과 다르게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자신의 커리어에서 함께 뛰었던 선수 중 가장 매력적이지 않은 선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네이마르는 가장 못생긴 축구선수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뽑았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6일(한국 시간) “네이마르가 브라질 대표팀 동료인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함께 뛰었던 가장 못생긴 축구 선수로 선정하는 인터뷰를 했다”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의 인터뷰하는 모습이 최근 SNS에 올라왔다. 네이마르는 인터뷰에서 많은 질문들을 받았으며 모두의 예상과 다르게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자신의 커리어에서 함께 뛰었던 선수 중 가장 매력적이지 않은 선수라고 말했다.
비바 스포츠의 인터뷰어는 네이마르에게 지금까지 함께 뛰었던 선수 중 가장 못생긴 선수가 누구라고 생각하는지 물었고, 네이마르는 "나는 못생긴 사람들과 많이 함께 뛰었다. 외람된 말씀이지만,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다. 미안해, 사랑하지만 그는 정말 재밌다. 못생겼지만 재밌다"라고 밝혔다.
네이마르는 또한 자신이 상대했던 가장 힘든 선수에 대한 질문에도 티아고 실바의 이름을 거론했다. 네이마르는 과거 챔피언스리그에서 티아고 실바와 여러 차례 맞붙은 적이 있다. 또한 둘은 파리에서 같은 팀으로도 활약했었다.
한편 네이마르가 가장 못생겼다고 지목한 비니시우스는 2024 코파 아메리카에서 고전하고 있다. 브라질은 2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코파 아메리카 조별리그 D조 1차전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으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브라질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 듀오인 비니시우스와 호드리구가 포함된 공격 라인업을 내세웠지만 코스타리카의 견고한 수비를 뚫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19번의 슈팅 시도 중 단 3번의 슈팅만 유효 슈팅으로 만들었다.
비니시우스는 이 경기에서 71분을 뛰면서 3번의 기회 창출, 0%의 드리블 성공률, 25%의 크로스 성공률, 38%의 지상 볼 경합 성공률, 2번의 공격 지역 패스 등등 코스타리카의 수비에 완벽하게 저지당하며 공격진 중 최저 평점을 기록했다.
비니시우스는 팬들에게 “다음 경기에서는 경기 방식과 경기장, 심판이 어떻게 될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나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개선할 수 있고,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우리 팀을 위해 무엇을 개선하고, 발전시키고,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있다”라고 말하며 다음 경기 승리를 다짐했다.
브라질은 1무로 콜롬비아에 이어 조 2위에 올라와 있다. 브라질은 이제 29일(한국 시간) 파라과이와 2차전을 가질 예정이며 이 경기에서도 비니시우스는 선발 출전할 예정이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골닷컴, 비바 스포츠
-‘골닷컴’은 “네이마르가 비니시우스를 함께 뛰었던 가장 못생긴 축구 선수로 선정하는 인터뷰를 했다”라고 보도
-네이마르는 비니시우스가 못생겼지만 재밌는 친구로 소개
-네이마르는 티아고 실바를 가장 상대하기 힘들었던 선수로 소개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메가톤급 재계약 제안 받는다' 英 매체, 손흥민 '푸대접 논란' 정면 반박... '리그 최고 수준
- ‘거의 울기 직전의 표정’... 20분 동안 무려 9번이나 턴오버→결국 전반 33분 만에 바로 교체
- “EPL 빅6 팀 중 하나”... 강원 김병지 대표, 양민혁 이적 사가 직접 언급 “토트넘-맨시티-스완지
- 김병지 대표, '연일 파격 행보!' 양민혁 유력 행선지 ''PL 빅6 구단''... '리버풀, 맨유, 웨스트햄 아
- 토트넘, 역대급 스왑딜 준비 중이다... 로 셀소+현금→‘아스톤 빌라 현재이자 미래 영입’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