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최고 싱어송라이터 AFGAN 내한공연
동남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남성 솔로 가수이자 작곡가
아프간사야 레자, 일반적으로 아프간(AFGAN)으로 알려진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남성 솔로 가수이자 작곡가 내한공연이 2024년 6월 29일 한국 내한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공연은 올 하반기에 발매 될 AFGAN 정식 앨범 ‘Sonder’를 기념하는 공연으로 한국 스타 제시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곡도 함께 발표한다.
AFGAN 은 국내 메이져 급 아티스트들과 공동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한국 진출을 위해 노력하였고, 22년도에는 KBS에서 방영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립메이트:후아유’에 한국 아티스트 샘 킴(Sam Kim)과 함께 제주도를 여행하였기도 하였으며, 2008년 데뷔 이후 8개의 솔로 앨범 및 글로벌 앨범도 발매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년간 60회 이상 월드 투어를 통해 티켓팅 파워를 보여주는 아티스트 이다.
특히 6월 29일(토) 진행될 이번 공연에서는 2022년 9월 16일 데뷔한 포켓7엔터테인먼트, 토탈셋 소속 7인조 다국적 걸그룹 미미로즈와 2024년 1월 5일 데뷔한 하우스오브뮤직 엔터테이먼트 소속 걸그룹 지니어스, MBN 쇼킹나이트에서 슬러시 팀으로 활약한 오민영(활동명 오뮤오)가 함께 무대에 설 계획이다. 이날 MC는 엔터테이너 하림이 다국어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4월 새롭게 개관하는 Assa Art Hall 에서 개관 기념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일반 티켓은 티켓링크 및 네이버에서, VIP 티켓은 아이피샵에서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