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시흥, 인천, 동탄, 고양에 이어 파주운정점 개관... TOP농구교실의 새로운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 시흥, 인천 등 다양한 곳에서 유소년 농구 활성화를 위해 발로 뛰는 TOP농구교실의 다음 행선지는 파주운정이다.
TOP농구교실 김시완 대표는 지난 17일(월)부터 TOP 파주운정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식 규격 코트와 관중석, 다수 셔틀버스 등으로 준비를 마친 TOP농구교실 파주운정점, 전통을 자랑하는 TOP농구교실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을지 주목해보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P농구교실 김시완 대표는 지난 17일(월)부터 TOP 파주운정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농구교실을 운영하며 약 2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게 된 김시완 대표는 새로운 장소에서 도전을 이어나가게 됐다.
김시완 대표는 “고양점에 파주 친구들이 한 명 한 명 늘어나면서 파주 지역에도 지점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이 꾸준히 증가했다. 140평 규모의 체육관을 새로 짓고 오픈하는 과정에서 예상보다 많은 체험 수업 신청과 정식 등록이 이어졌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질 높은 수업으로 파주 지역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원호 원장은 “이번 정식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와 관심이 있었던 만큼 감사함을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TOP 식구들이 축하해주고 도와주는 것에 에너지를 얻어 파주운정 지역에 거주하는 유소년들에게 농구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 및 선물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정식 규격 코트와 관중석, 다수 셔틀버스 등으로 준비를 마친 TOP농구교실 파주운정점, 전통을 자랑하는 TOP농구교실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을지 주목해보자.
#사진_TOP농구교실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