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4주년' 보아,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팬들과 교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로써 보아는 고퀄리티 스테이지로 '레전드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만큼 다채로운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독보적인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곡 등 보아만의 특색이 담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서 열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보아가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28일 보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보아가 데뷔 24주년을 맞아 10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BoA LIVE TOUR - BoA : One's Own(보아 라이브 투어 – 보아 : 원스 오운)'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로써 보아는 고퀄리티 스테이지로 '레전드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3월 진행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원래 2020년 정규 10집 'BETTER(베터)' 발매오 함께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가지려 했으나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3년 뒤인 2023년 열렸다.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만큼 다채로운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독보적인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곡 등 보아만의 특색이 담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7월 5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7월 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서울 공연 이후 추가 개최 지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현재 보아는 솔로 가수는 물론 배우, MC,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 프로젝트 유닛 GOT the beat(갓 더 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올해 역시 NCT WISH(엔시티 위시)의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보였다.
이 가운데 본업에 복귀해 단독 콘서트를 열 보아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수 심장 영남에서 줄줄이 퇴짜…흔들리는 1강 한동훈
- 출범 4주 접어든 22대 국회…여야 앞다퉈 발의한 법안은?
- [그래도 K리그] '데뷔골' 린가드, FC서울 상위권 진입 이끄나
- [취재석] 산 넘어 산…노답 국회
- "한국에선 미국, 미국에선 일본 거주자" 윤관, 입맛대로 바꿨나?
- 송강호 배턴 이어받은 설경구…첫 드라마 주연 도전 '돌풍'[TF초점]
- [오늘의 날씨] 남부·제주 오전까지 장맛비…서울은 33도 '무더위'
- 진기주, '삼식이 삼촌' 송강호가 미친 영향[TF인터뷰]
- 'IPO 강화' 의지 무용지물…유안타증권, 올해 실적 '0' 왜
- [기업의 온도 36.5℃⑤] 동부케어, '맞춤형 가족 복지 서비스'로 노인·영유아·장애인 돌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