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감독 “장나라·남지현 워맨스 100점 만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나라, 남지현 워맨스가 펼쳐진다.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제작진은 28일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남지현 분)의 특별하고 화끈한 공조가 기대되는 스페셜 '워맨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페셜 워맨스 포스터는 화끈하게 부딪힐 상극변호사 차은경과 한유리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제작진은 28일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남지현 분)의 특별하고 화끈한 공조가 기대되는 스페셜 ‘워맨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서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변호사들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대중에게 잘 알려진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을 맡는다. ‘알고있지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등 김가람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장나라가 변신한 ‘차은경’은 17년 차 베테랑 이혼전문변호사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워너비’ 스타변호사지만 직설적이고 까칠한 인물. 인생 격변의 기로에서 자신과 정반대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와 부딪히고 연대하며 큰 변화를 맞는다. 남지현이 열연을 펼칠 ‘한유리’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사회초년생 신입변호사다. 회사의 이익이 우선인 효율주의 차은경과 시도 때도 없이 충돌하며 성장해 나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페셜 워맨스 포스터는 화끈하게 부딪힐 상극변호사 차은경과 한유리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먼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베테랑변호사 차은경의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한다. 냉철하고 자신감 넘치는 눈빛에서 그의 남다른 내공을 짐작게 한다. 차은경의 곁에 선 한유리의 당찬 눈빛도 눈길을 끈다. 소송 파일을 든 야무진 손길에서 신입변호사의 패기가 느껴진다.
효율주의 ‘베테랑’ 차은경과 ‘불도저’ 신입변호사 한유리는 가치관, 경험치, 성격, 이혼 사건을 바라보는 시점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인물. 한 곳을 응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어진 ‘최고의 이혼쇼를 보여주자’라는 문구는 다름을 극복하고 하나의 목표를 향해 연대해가는 상극 변호사의 ‘단짠’ 워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장나라, 남지현의 화끈한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가람 감독은 장나라와 남지현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백 점 만점에 백만 점이다. 사건에 대한 견해 차이로 충돌하는 상황부터 회를 거듭할수록 끈끈해지는 과정까지 다채로운 관계성을 탄탄하게 끌어나가는 능력이 대단하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장나라 배우의 카리스마와 남지현 배우의 강직함이 차은경, 한유리 캐릭터에 싱크로율을 더하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조합이다”라면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또 김가람 감독은 “차은경과 한유리가 서로 자극을 주고 영향을 받으면서 성장하고 협력하는 모습에 집중했다”라고 연출의 주안점을 전했다.
‘굿파트너’는 7월 1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지컬100’ 강소연, 탄탄한 꿀벅지 자랑 [DA★]
- 케이티 페리, 맨몸에 스타킹만…하의 실종 넘어 ‘의상 실종’ [포토]
- T 같은 안정환 F 감성 “첫 국대 유니폼 받고 몰래 오열” (뭉찬3)
- 김희선 눈물, ‘안 유명한 부자 꿈’ 류승수 ‘급똥’ 같은 입담 (밥한잔)[TV종합]
- 노현희, 건강 적신호? “고속도로 위에서 피 토하고…” (금쪽 상담소)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