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수원삼성, 승격 위한 '승부수' 띄웠다! 'K리그2 대표 멀티플레이어' 홍원진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삼성블루윙즈(이하 수원)가 올 시즌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드필더 홍원진(24)을 영입했다.
홍원진은 지난해 충북청주에서 피터와 한솥밥을 먹으며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수원 유니폼을 입게 된 홍원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큰 구단에 입단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수원에 지금 위치는 어울리지 않는다. 팀이 원래 자리로 돌아가게끔 앞장서 희생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수원삼성블루윙즈(이하 수원)가 올 시즌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드필더 홍원진(24)을 영입했다.
홍원진은 활동량과 넓은 시야, 우수한 킥력에 강점을 띠는 선수다. 또한 뛰어난 제공권 장악을 토대로 센터백까지 소화 가능해 '멀티플레이어'라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최근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4 17~18라운드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18라운드 MVP로 선정되는 등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기대되는 요소는 또다른 신입생 피터와 호흡이다. 홍원진은 지난해 충북청주에서 피터와 한솥밥을 먹으며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수원 유니폼을 입게 된 홍원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큰 구단에 입단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수원에 지금 위치는 어울리지 않는다. 팀이 원래 자리로 돌아가게끔 앞장서 희생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수원삼성블루윙즈 제공
- 미드필더를 비롯해 센터백까지 소화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 활동량과 시야, 킥력을 바탕으로 한 빌드업 능력 뛰어나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메가톤급 재계약 제안 받는다' 英 매체, 손흥민 '푸대접 논란' 정면 반박... '리그 최고 수준
- ‘거의 울기 직전의 표정’... 20분 동안 무려 9번이나 턴오버→결국 전반 33분 만에 바로 교체
- “EPL 빅6 팀 중 하나”... 강원 김병지 대표, 양민혁 이적 사가 직접 언급 “토트넘-맨시티-스완지
- 김병지 대표, '연일 파격 행보!' 양민혁 유력 행선지 ''PL 빅6 구단''... '리버풀, 맨유, 웨스트햄 아
- 토트넘, 역대급 스왑딜 준비 중이다... 로 셀소+현금→‘아스톤 빌라 현재이자 미래 영입’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