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더그레이스런던’ 영종도 인스파이어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 그룹 계열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사진)'이 28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신규 매장을 개장했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전개하는 브랜드를 대표해, 한국판 라스베이거스라고도 불리는 인스파이어에 입점하게 됐다"면서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에게 더그레이스런던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이랜드 그룹 계열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사진)’이 28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신규 매장을 개장했다.
새 매장은 시그니처 컬러인 딥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한 ‘모던 럭셔리’ 콘셉트로 꾸며졌다. ‘프라이빗 VIP룸’도 별도로 마련했다.
지난해 5월 론칭한 '더그레이스런던'은 영국 상류층의 클래식 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랩그로운(인공)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제품 라인업은 캐럿 다이아몬드부터 유색 스톤 제품, 50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캐럿 다이아몬드로는 ‘솔리테어’와 ‘헤일로’ 디자인, 9가지 ‘팬시컷’ 디자인의 다이아몬드를 분홍색과 노랑색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웨딩 주얼리와 진주 제품, 다이아뎀 컬렉션 등 컬렉션 상품을 갖췄다.
또, 고래를 형상화한 주얼리와 1캐럿 목걸이 등 국내외 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하기 좋은 제품들도 선보인다. 고래는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인 디지털 스트리트 ‘오로라’에 등장한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전개하는 브랜드를 대표해, 한국판 라스베이거스라고도 불리는 인스파이어에 입점하게 됐다”면서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에게 더그레이스런던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더그레이스런던 인스파이어점에서는 28일부터 3일간 전품목에 가격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한편, 더그레이스런던은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도 입점해 신규 매장을 열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삼시세끼’ 짓는다…차승원·유해진과 7월 녹화
- 이해인 “성추행? 연인 사이” 재차 해명…피해선수 “충격에 정신과 치료”
- 남현희, 서울시펜싱협회 ‘제명’ 징계에 불복…재심 신청
- “회전초밥도 저품질로” ‘37년만에’ 최저 엔화에 日 서민 울상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에 4명 무단침입…10초 동안 얼어 붙어, 무서워 눈물 났다”
- “너네 얼마 벎?”…곽튜브, 학폭 가해자들에 사이다 일침
- "'손흥민 이미지 값 아깝냐'며 돈 요구" vs "손웅정 측이 먼저 금액 제시, 합의 종용"…진실 공방
- 배우 신구·안성기, 대한민국예술원 신입회원 선출
- "제자가 성폭행했다"…허위 신고한 40대 여교사, 2심서 감형 왜?
- '김구라 아들'그리 "엄마 생활비·할머니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