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장품’ 최수호 헤드셋→진해성 고추 받침대? 뭐길래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윤소윤 기자 2024. 6. 28.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는 ‘산물딴’ 최초로 ‘자급자족’ 여행이 시작된다.

세 번째 여행지인 김포로 떠나기 위해 멤버들이 모인 가운데, TOP7 아닌 ‘TOP5’만이 함께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갑작스럽게 두 명이 하차하게 됐다”라며 서로 농담을 건넸고, 박지현이 “장난이 아니라 정말 하차했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을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멤버 두 명이 사라진 이유는 지난 제주 여행에서 목표 관객 수를 달성하지 못해 ‘특별 분장’에 당첨된 멤버가 벌칙을 준비 중이었다.

곧이어 영화 ‘범죄도시’의 장첸과 마석도 분장을 한 진해성과 진욱이 등장하고, 진욱이 범죄도시 명대사와 어색한 마석도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이에 멤버들은 “진짜 못한다”며 어설픈 두 사람을 나무라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여행에서는 먹고 자는 것 등 전부를 ‘자급자족’해야 하는 여행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각자의 애장품을 제작진에게 판매하고 수익을 얻어, 1박 2일간 그 돈으로 생활해야 한다. TOP7은 본격적으로 애장품 마켓 진행을 위한 애장품을 소개한다.

최수호는 미스터트롯2 예선전 당시 쓰고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된 ‘헤드셋’을 내놓아 이목을 집중시켰고, 진해성은 자신이 직접 사용하던 ‘고추 받침대’와 줄자를 가져와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또 나상도는 가수 이정현이 실제로 사용하던 부채를 가져와 웃음을 자아냈다.

진욱은 집에 두 장밖에 없다는 자신의 앨범을 애장품으로 소개했는데, 이에 박지현은 “형 집에만 두 장 있지, 휴게소 가면 널렸다!”고 말해 어김없는 찐친 케미를 보여줬다.

‘산물딴’ ‘연애 폭격기’ 안성훈은 “솔로든 미혼이든 이 안경을 쓰면 커플이 된다”며 애장품 ‘안경’을 가져오는 등 TOP7은 추억이 깃든 다양한 물건을 내놓아 시선을 끌었다.

미스터트롯2 TOP7의 애장품 마켓부터 자급자족 여행기는 29일 오후 7시 50분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