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키, 육아 만렙이네.. 조카 위한 수제 간식 ‘뚝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육아 만렙'의 자부심을 드러낸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키가 동창 집을 방문해 조카 육아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키가 조카를 위해 수제 간식을 직접 만드는 모습도 공개된다.
육아 만렙 키 삼촌의 심쿵 모먼트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키가 동창 집을 방문해 조카 육아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키가 전통시장에서 장을 본 다음 향한 곳은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함께 다닌 동창의 신혼집이었다. 키는 동창과 붕어빵처럼 쏙 빼닮은 조카를 보자, “생명의 신비를 느낀다”라며 감탄한다.
키는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조카의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조카와 눈높이를 맞추고 쫒아다니며 마음 얻기에 몰두한다. 과거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투표 1위였다는 그는 “키아빠였거든요”라며 육아 만렙 자부심을 표출한다. 잠시도 조카에게서 눈을 떼지 않고 위험을 감지하면 망설이지 않고 재빨리 몸을 던져 ‘손방패’를 펼치는 키 삼촌의 심쿵 모먼트가 눈길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군 시절 200회 이발경력을 보유한 ‘이발병’ 키가 이날 조카를 위한 ‘키발소(키+이발소)’를 오픈한다. 생애 첫 어린이 손님이 키의 이발 실력에 만족했을지 기대가 쏠린다.
또한 키가 조카를 위해 수제 간식을 직접 만드는 모습도 공개된다. 키 삼촌의 정성이 들어간 특별 간식을 먹고 ‘아기 팜유 모드’가 발동된 조카. 과연 이 모습을 본 스튜디오 팜유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육아 만렙 키 삼촌의 심쿵 모먼트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차은우, 오늘도 벙거지에 마스크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빛나는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브이 포즈로 해맑게 - 스타투데이
- ‘커넥션’ 지성, ‘본 투 비 카리스마’란 이런 것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해외 일정으로 출국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선글라스로 멋스럽게 - 스타투데이
- 이정은, 러블리 그 자체… ‘낮밤녀’ 시청률 견인 - 스타투데이
- ‘싱글맘’ 정가은 “위장 이혼 아냐, 일찍 입장 밝힐 걸 후회돼” - 스타투데이
- ‘하이브 美 걸그룹’ 캣츠아이, 오늘(28일) 첫 싱글 ‘데뷔’ 발표 - 스타투데이
- 김태호 PD “나영석 연봉 기사 뜬 후 MBC 부사장실에서 호출하더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