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고객들과 함께하는 '추억 공모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의 '추억 공모전'은 케이빌리지(K-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7월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K2 Safety와 추억을 함께 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추억 부문 △소장 부문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추억 부문의 경우 K2 Safety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최소 10년 전 과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의 '추억 공모전'은 케이빌리지(K-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7월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K2 Safety와 추억을 함께 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추억 부문 △소장 부문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추억 부문의 경우 K2 Safety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최소 10년 전 과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소장 부문의 경우 오래된 K2 Safety 제품 기증이 가능할 경우 해당 제품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 발표는 오는 7월 22일이며, 부문별 1위부터 5위까지 수상자에게는 현금 최대 100만원부터 5만원까지 지급하며, 부문별 참가상 5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2 Safety는 1995년 설립되어 안전화의 조상이라고 불리는 K2-14 제품을 현재까지도 런닝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만들었으며, 과거 안전화에 집중했던 반면 현재는 일상에서 입는 블루종과 데님 재킷, 폴로 티부터 팬 선풍기가 결합된 에어윈드 재킷 등 사용한 고기능 작업복까지 영역을 넓히는 모습이다.
케이투세이프티 관계자는 "1995년 브랜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주신 워커 분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