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모빌리티쇼]악~악! 행사장에 비명소리… 아반떼 N 놀이에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모빌리티쇼 공식 일정에 돌입한 28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정문 앞 주차장.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 참가한 현대자동차가 격년제로 열리는 국내모터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현대차는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벡스코 야외주차장에서 고성능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N 스트릿 부산'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모빌리티쇼 공식 일정에 돌입한 28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정문 앞 주차장. 한 여성의 다급한 비명소리가 들렸다. 놀이공원에서나 들을 법한 비명은 한동안 이어졌다. 지나가던 사람들은 발길을 멈추고 소리의 근원지로 걸음을 재촉했다.
그곳에서는 현대자동차 고성능 ‘아반떼 N’이 따가운 햇살 아래 물대포를 맞으며 한바탕 춤사위를 벌이고 있었다. 아반떼 N이 과격하게 움직일 때마다 더 큰 비명이 나왔고, 맞은편 대형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 안을 생중계해 흥미를 돋웠다.
현대차는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벡스코 야외주차장에서 고성능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N 스트릿 부산’을 개최했다. 그동안 국내 N 브랜드 행사는 태안과 인제, 하남 등 중북부지역 중심으로 진행해왔는데 부산모빌리티쇼를 맞이해 처음으로 영남지역에서 대규모로 진행된 것이다.
현장에서는 N 짐카나 택시와 함께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많은 사람이 몰렸다. 5대의 시뮬레이터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인파로 북적였다. 대회 기간 동안 아반떼 N DCT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참가해 최고 기록을 세우면 85만 원 상당 레이싱 헬멧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N 행사 참여 인증을 하면 음료까지 증정해준다.
이밖에 현대차의 우수한 EV 상품성을 직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아이오닉 5와 함께하는 광안대교 30분 체험주행 시승코스를 운영하고, 시승 고객 대상 구매상담 희망 시 전기차 추가 10만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해준다.
또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부산역 광장 앞에 현대차 전동화 라인업인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의 렌탈 시승 라운지를 마련해 1박 2일 또는 2박 3일의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치원 인근서 차량 에워싼 들개 10여마리…시민들 ‘불안’(영상)
- “키 169㎝→183㎝ 됐어요”…2억 들여 키 크는 수술 받은 독일 여성, 왜?
- “20억원 안 부른 게 다행 아니냐” 손웅정 고소 학부모 녹취록 공개
- “개처럼 뛴다” 사망한 40대 쿠팡기사가 생전 남긴 문자…과로사 의혹
- 한동훈 보고 반가워하는 대구 할머니들에 “저 아세요?” 묻자…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 무단침입…10초 얼어있었다”
- “나라 지킨 분만 하는것”…아리셀 분향소서 파출소장 경솔 발언
- 늘 봉사활동 앞장서던 50대 주부, 뇌사장기기증으로 4명에 새 생명
- 만취 해병대 대령, 차 들이받고 ‘쿨쿨’…시민 신고로 잡혀
- 희귀병 앓는 셀린 디온, 경련 일으키는 모습 적나라하게 공개해 팬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