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개발 우수 협력사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27일 부산 공장에서 150여명의 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4 서플라이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유한 '그랑 콜레오스'를 고객에게 인도할 수 있도록 우수 협력사들과 만전을 다하고 있다"며 "부산 공장은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가 27일 부산 공장에서 150여명의 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4 서플라이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신차 개발과 생산 프로젝트 수행 과정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협력사를 시상했다. 부품 부문에서 에스피엘, 품질 부문에서 동신모텍, 연구 개발 부문에서 금호타이어가 수상했다.
아울러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처음 공개한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랑 콜레오스를 소개했다.
부산 공장은 유럽 외 세계 시장 공략을 위한 5곳의 생산 허브 가운데 하나다. 그랑 콜레오스를 비롯해 고급 중형과 준대형 차량 생산을 수행한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유한 '그랑 콜레오스'를 고객에게 인도할 수 있도록 우수 협력사들과 만전을 다하고 있다”며 “부산 공장은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2026년까지 생산직 1100명 뽑는다
- LG엔솔, 美 ESS용 배터리 공장 건설 일시 중단
- 네이버웹툰, 화려한 나스닥 데뷔…“디즈니처럼”
- 해리포터 1997년 초판 그림 26억원에 낙찰…“예상가 3배”
- 5월까지 국세수입 전년 대비 9조 덜 걷혀…세수펑크 '경보'
- “코뿔소 밀렵 얼마나 심했으면”…남아공, 뿔에 방사성 물질 주입
- 삼성, 美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애플 제쳤다”
- 남한 노래·영화 본 北청년 '공개처형'…흰 웨딩 드레스는 '반동'
- ST마이크로 “SiC, 내년부터 8인치 전환…가격 경쟁력 확보”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6·끝〉글로벌 주요 기업, AI 시대 데이터센터 성공사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