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팬콘 피날레 매진…선예매로 '게임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이 매진됐다.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은 라이즈가 전 세계 10개 지역의 팬콘 투어를 마친 후 개최된다.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라이즈는 최근 발매한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인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이 매진됐다.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대상 티켓 선예매가 열렸는데 2회차 티켓이 모두 팔려나갔다.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은 라이즈가 전 세계 10개 지역의 팬콘 투어를 마친 후 개최된다.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오는 9월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린다.
라이즈는 최근 발매한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인기다. SBS M·SBS FiL '더쇼'에 이어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올랐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검찰,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평생 참회해야"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