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프레임에 LED 밝기조절·충전기능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상이 변경되면서 침대 프레임도 시대에 뒤쳐진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주요 침대 프레임을 대상으로 리뉴얼을 시작한다.
간편한 밝기조절, 충전 기능으로 침대 위에서 다양한 취미생활과 휴식을 즐기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에이스침대는 밝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실에서 여러 활동을 하려는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개선한다.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도록 제품 연구에 힘쓸 것"이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상이 변경되면서 침대 프레임도 시대에 뒤쳐진다. 기능을 개선할 필요성이 높아지는 것이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주요 침대 프레임을 대상으로 리뉴얼을 시작한다. 대상 제품은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루체-III’, ‘아르노-II’, ‘BMA1167’, ‘BRA1439’. 새롭게 선보이는 일체형 LED바를 헤드보드에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
일체형 LED바는 LED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과 충전용 C타입 포트가 동시에 탑재된다. 최소화된 동작으로 여러 기능을 조절할 수 있게 한다. 간편한 밝기조절, 충전 기능으로 침대 위에서 다양한 취미생활과 휴식을 즐기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에이스침대는 밝혔다.
연내 ‘BMA1086’, ‘BRA1433’ 등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일체형 LED바를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실에서 여러 활동을 하려는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개선한다.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도록 제품 연구에 힘쓸 것”이라 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삼시세끼’ 짓는다…차승원·유해진과 7월 녹화
- 이해인 “성추행? 연인 사이” 재차 해명…피해선수 “충격에 정신과 치료”
- 남현희, 서울시펜싱협회 ‘제명’ 징계에 불복…재심 신청
- “회전초밥도 저품질로” ‘37년만에’ 최저 엔화에 日 서민 울상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에 4명 무단침입…10초 동안 얼어 붙어, 무서워 눈물 났다”
- “너네 얼마 벎?”…곽튜브, 학폭 가해자들에 사이다 일침
- "'손흥민 이미지 값 아깝냐'며 돈 요구" vs "손웅정 측이 먼저 금액 제시, 합의 종용"…진실 공방
- 배우 신구·안성기, 대한민국예술원 신입회원 선출
- "제자가 성폭행했다"…허위 신고한 40대 여교사, 2심서 감형 왜?
- '김구라 아들'그리 "엄마 생활비·할머니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