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그룹, 고양이 신장병정보 메일링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모모그룹(대표 윤정은)이 고양이 신장병 정보 메일링서비스를 7월부터 한다.
모모그룹 윤정은 대표는 "고양이 신장병 관련 인터넷 정보가 넘쳐나고 부정확한 정보도 많아 적절한 관리방법을 선택하기 어렵다"며 "고양이 신장병은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발병을 피하기 어려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반려인들을 위해 메일링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모모그룹(대표 윤정은)이 고양이 신장병 정보 메일링서비스를 7월부터 한다. 외견상 건강해보이는 7년 이상 된 고양이 70%가 만성 신장병을 앓는다.
모모그룹은 고양이 신장병 연구 전문가그룹 그레이코트 리서치를 지난해 말 발족시켰다. 한국, 미국, 일본의 30년 이상 경력의 수의사와 수의영양학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고양이 신장병 관리에 도움을 주는 AIM 단백질보조제를 개발하는 모모그룹이 운영한다.
모모그룹 윤정은 대표는 “고양이 신장병 관련 인터넷 정보가 넘쳐나고 부정확한 정보도 많아 적절한 관리방법을 선택하기 어렵다”며 “고양이 신장병은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발병을 피하기 어려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반려인들을 위해 메일링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모그룹은 세계 최고 신장병 연구센터인 일본 AIM의학연구소와 독점계약을 맺고 고양이 신장병 관리 보조제를 개발하고 있다. 지난 3월 신장병 관리 보조제인 ‘닥터토루 프로토콜’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신장병 고양이를 위한 캡슐 급여 보조간식인 ‘피딩 어시스트’를 출시했다.
그레이코트 리서치 메일링서비스를 받으려면 모모그룹이 운영하는 고양이 헬스케어 브랜드 ‘야옹섬’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수신 설정을 하면 된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삼시세끼’ 짓는다…차승원·유해진과 7월 녹화
- 이해인 “성추행? 연인 사이” 재차 해명…피해선수 “충격에 정신과 치료”
- 남현희, 서울시펜싱협회 ‘제명’ 징계에 불복…재심 신청
- “회전초밥도 저품질로” ‘37년만에’ 최저 엔화에 日 서민 울상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에 4명 무단침입…10초 동안 얼어 붙어, 무서워 눈물 났다”
- “너네 얼마 벎?”…곽튜브, 학폭 가해자들에 사이다 일침
- "'손흥민 이미지 값 아깝냐'며 돈 요구" vs "손웅정 측이 먼저 금액 제시, 합의 종용"…진실 공방
- 배우 신구·안성기, 대한민국예술원 신입회원 선출
- "제자가 성폭행했다"…허위 신고한 40대 여교사, 2심서 감형 왜?
- '김구라 아들'그리 "엄마 생활비·할머니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