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닌텐도 홈페이지 ‘토픽스’에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가 닌텐도 주요 게임 소식지 '토픽스(Topics)'에 등장했다.
닌텐도는 배틀크러쉬 출시 직후 홈페이지 내 주요 게임 소식을 알리는 '토픽스'란에 배틀크러쉬 소개 기사를 게시했다.
배틀크러쉬는 엔씨소프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이다.
2023년 9월 닌텐도의 신작 공개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에서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테스트 정보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가 닌텐도 주요 게임 소식지 ‘토픽스(Topics)’에 등장했다.
배틀크러쉬는 27일 오후 4시(한국 기준) 글로벌 100개국을 대상으로 미리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모바일이다. 모든 플랫폼은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닌텐도는 배틀크러쉬 출시 직후 홈페이지 내 주요 게임 소식을 알리는 ‘토픽스’란에 배틀크러쉬 소개 기사를 게시했다. 기사에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게임성 ▲스토리 및 캐릭터 ▲게임 시스템 ▲첫 번째 시즌 ‘대난투 시대’ 소개 ▲게임 이벤트 소식 등이 담겼다.
배틀크러쉬는 엔씨소프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이다. 2023년 9월 닌텐도의 신작 공개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에서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테스트 정보를 알렸다. 올해 6월 18일에 열린 닌텐도 다이렉트에서도 출시가 임박한 신작 소개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엔씨소프트는 배틀크러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프레이야 스킨 ▲프리미엄 칼릭서 체험팩 ▲프로필 이미지 5종 등을 받을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자의 게임픽] 엔씨소프트, 장르 다변화로 글로벌 공략...재도약 시도
- 엔씨소프트, 신작 액션게임 ‘배틀크러쉬’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
- 엔씨소프트, 생성형AI 제미나이로 스토리·캐릭터 만든다
- 엔씨소프트, 엔씨큐에이와 엔씨아이디에스 대표이사 선임
- 비트코인 또 사상 최고치…8만9천 달러 돌파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