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 달걀 쿠션’ 입소문…비디비치, ‘롱웨어 스킨핏쿠션’ 판매량 급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지난해 8월 첫 출시한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출시 1년 만에 브랜드 최고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스킨 핏 쿠션을 포함해 스킨 일루미네이션, 글로우 크림 블러시, 틴트 글리트 등 비디비치의 인기 제품을 활용한 아이돌 메이크업 따라하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체 매출 25% 차지 대표 상품으로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지난해 8월 첫 출시한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출시 1년 만에 브랜드 최고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일명 ‘깐 달걀 쿠션’으로 입소문 타며 매출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올해 1월~6월 현재까지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의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증가했다. 출시 1년도 되기 전 전체 매출의 약 25% 차지한다.
이 제품에는 스킨케어 성분인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을 높여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4가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커버파우더 콤플렉스가 피부의 요철과 굴곡을 따라 커버해준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국내 고객 뿐만 아니라 K-팝 아이돌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은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비디비치는 지난 18일 롯데면세점과 함께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최한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외국 고객 대상의 K-아이돌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스킨 핏 쿠션을 포함해 스킨 일루미네이션, 글로우 크림 블러시, 틴트 글리트 등 비디비치의 인기 제품을 활용한 아이돌 메이크업 따라하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스킨 핏 쿠션은 무너짐 없이 가볍고 오래 지속돼 무더운 여름에 더욱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여름 휴가철 및 성수기를 앞두고 관련 제품 재고 확보와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삼시세끼’ 짓는다…차승원·유해진과 7월 녹화
- “너네 얼마 벎?”…곽튜브, 학폭 가해자들에 사이다 일침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에 4명 무단침입…10초 동안 얼어 붙어, 무서워 눈물 났다”
- 배우 신구·안성기, 대한민국예술원 신입회원 선출
- "'손흥민 이미지 값 아깝냐'며 돈 요구" vs "손웅정 측이 먼저 금액 제시, 합의 종용"…진실 공방
- '김구라 아들'그리 "엄마 생활비·할머니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어"
- 이해인 “성추행? 연인 사이” 재차 해명…피해선수 “충격에 정신과 치료”
- 방탄소년단 지민, 로꼬와 첫 협업…‘뮤즈’ 베일 벗는다
- “회전초밥도 저품질로” ‘37년만에’ 최저 엔화에 日 서민 울상
- 싸이 흠뻑쇼 앞둔 원주, ‘10만원 →15만원’ 모텔값 바가지 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