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김도영·노시환 등’ KBO 올스타전 홈런더비 출전 선수 8명 확정…모교 기부도 걸렸다 [SS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스타전 홈런왕은 누가 될까.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KBO 올스타 홈페이지와 KBO 공식 APP에서 총 이틀간 홈런더비 출전 선수 선정 팬 투표를 실시했다.
컴프야2024에서는 '매일 매일 홈런더비 이벤트'와 '올스타전 기념 특별 꾸러미 이벤트'를 진행하고, 컴프야V24에서는 'KBO 올스타전 결과 예측 이벤트'와 '홈런더비 결과 예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올스타전 홈런왕은 누가 될까. 출전 선수가 확정됐다. 총 8명이다. 상금과 상품이 걸렸고, 모교 지원금까지 책정됐다.
이번 올스타전 홈런더비는 오는 7월5일 ‘올스타 프레이데이’에서 진행된다.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 홈런왕 타이틀을 놓고 자웅을 겨룬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KBO 올스타 홈페이지와 KBO 공식 APP에서 총 이틀간 홈런더비 출전 선수 선정 팬 투표를 실시했다. 팬 투표 순위 8명이 출전한다.
여기서 SSG 최정(2만2906표)이 1위를 차지했다. KIA 김도영(1만9248표), 한화 노시환(1만3746표), 요나단 페라자(1만158표)가 뒤를 이었다.
이어 LG 오스틴(1만41표), 박동원(1만36표), NC 김형준(1만16표), KT 멜 로하스 주니어(1만12표)가 5~8위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및 상금 500만원과 함께 LG 시네빔 큐브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준우승 선수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고, 최장거리 홈런을 날린 선수에게는 삼성 갤럭시탭S9이 제공된다.
또한 올해는 외야 일부 구역을 ‘컴프야존’으로 설정해, 해당 구역에 최다 홈런을 친 선수에게 ‘컴프야존 최다홈런상’을 수여하고, 수상 선수의 모교에 10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기부하는 등 더욱 흥미로운 홈런더비가 펼쳐질 예정이다.
KBO와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개최를 기념하여,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야2024에서는 ‘매일 매일 홈런더비 이벤트’와 ‘올스타전 기념 특별 꾸러미 이벤트’를 진행하고, 컴프야V24에서는 ‘KBO 올스타전 결과 예측 이벤트’와 ‘홈런더비 결과 예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스타전이 개최되는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도 현장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게임 안팎으로 야구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애리, 남편 팝핀현준 가짜뉴스에 분노 “사람 잘못 건드렸다...꼭 잡는다”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결국 돈 문제였나?…황정음·서유리·박지윤, 이혼녀들의 ‘쩐의 전쟁’ [SS초점]
- 그리 “친모 생활비와 조모 간병비 지원…모은 돈 없다”(‘다까바’)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전진·류이서 부부 만나 애정과시
- ‘만삭’ 김민정, 13년 전 KBS에서 만난 구남친 조충현과 달달한 만삭화보
- 김희애, 퍼컬은 빨강! 강렬 탱크톱으로 고혹적인 매력 발산
- ‘뜨거운 감자’ 허웅, 전여친 고소 하루만 승리 전 여친과 열애설…유혜원 “사실무근” 반박
- 송일국, 삼둥이와 ‘유퀴즈’ 출격한다…“7월 중 방송 예정” [공식]
- 박세리, 아버지 빚 직접 갚았다면 증여세 대신 낼 필요 없다! [스타稅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