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총 3750만주 무상증자 결정
김경택 기자 2024. 6. 28. 1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상 첫 'CEO 인베스터 데이'를 개최하는 현대글로비스(086280)가 100% 무상증자를 실시했다.
현대글로비스가 보통주 1주 당 1주를 배정(총 3750만 주)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8일 공시했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날 오후 2시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CEO 인베스터 데이'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무상증자를 비롯해 다양한 재무 정책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 당 1주 배정
[서울경제]
사상 첫 ‘CEO 인베스터 데이’를 개최하는 현대글로비스(086280)가 100% 무상증자를 실시했다.
현대글로비스가 보통주 1주 당 1주를 배정(총 3750만 주)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8일 공시했다.
신주 배정 기준일은 7월 15일로 상장은 8월 2일로 예정됐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날 오후 2시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CEO 인베스터 데이’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무상증자를 비롯해 다양한 재무 정책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택 기자 tae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말부터 서울 '장마' 온다…'일요일 오전 강한 비 집중 예상'
- 송영길, ‘성매매 의혹’ 언급한 가세연에 승소…법원, 판결 이유 설명 안한 이유는?
- 임신만 2번 했는데 '결혼 좀 더 고민'…허웅 '결혼하려 했다' 해명
- '엄마에게 영어로 욕 해라'…아내 살해 변호사의 엽기 행각
- '내가 아는 尹은 그랬을 분'…이준석, '尹 이태원 참사 배후 조작설에' 한 말
- '사귀면 100만원' 당장 사하구로?…자격조건 직접 물어봤습니다
- '피자값 아끼려 사먹었더니'…냉동피자에 '이것' 득실
- 바가지 없고 너무 싼데 외국같은 '이곳'…알면 제주도·일본 절대 안 간다
- '아버지인데 아들 손흥민 이미지 관리비용이 아깝나?…금액 낮춰가며 협상했지만 거절'
- “지구 1800바퀴”…깨끗한나라, 순수 시리즈 화장지 누적 판매량 24억 롤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