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축제 명소 ‘하얏트 리젠시 다낭’… “가장 매력적인 다낭을 품격 있게 즐기는 방법”

매년 6~7월 다낭 국제불꽃축제 개최

다채로운 객실 옵션…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시설 운영
휴양 자체만으로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는 선호도가 높다. 논 누옥 해변과 열대정원의 자연 친화적인 경관이 특징이다.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을 비롯해 레지던스와 빌라까지 운영해 대규모 가족 여행이나 비즈니스 관광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식경험

별과 함께 힐링을… 야간 스파 프로그램 운영
리조트 시설인 만큼 심신을 충전할 수 있는 스파 프로그램도 차별화됐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VIE스파에서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커피와 코코넛을 활용한 스크럽, 오리엔탈 마사지, 피부 미용을 위한 VIE페이셜리추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마사지 후에는 야외 스파를 즐기면서 힐링도 가능하다. 밤하늘의 별을 감상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야간 스파를 추천한다.
베트남 다낭은 호텔시설 외에 관광 명소가 풍부한 여행지다. 휴양과 관광을 모두 충족할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킨다. 필수 관광지로는 코스인 호이안 올드타운이 있다. 베트남의 문화유산과 활기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등불이 늘어선 거리와 이국적인 건축물, 북적이는 시장과 베트남 음식 등도 다낭 여행객 필수코스로 통한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오행산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들이 인접해 관광을 위한 호텔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베트남은 한 번도 여행경보가 발령되지 않은 국가 중 하나로 치안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특히 다낭의 경우 여성들이 밤길을 걸어다녀도 괜찮을 정도로 베트남 내에서도 치안이 손에 꼽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범 동아닷컴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키 169㎝→183㎝ 됐어요”…2억 들여 키 크는 수술 받은 독일 여성, 왜?
- 한동훈 보고 반가워하는 대구 할머니들에 “저 아세요?” 묻자…
- 유치원 인근서 차량 에워싼 들개 10여마리…시민들 ‘불안’(영상)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 무단침입…10초 얼어있었다”
- “韓 여배우처럼 예쁘다”…‘아동학대범’ 얼굴 공개되자 열광한 日
- 늘 봉사활동 앞장서던 50대 주부, 뇌사장기기증으로 4명에 새 생명
- 희귀병 앓는 셀린 디온, 경련 일으키는 모습 적나라하게 공개해 팬들 충격
- “어떻게 살았나”…6.25때 생이별한 누나와 남동생, 국내서 56년 만에 상봉
- “송일국 씨 아니세요?” 폭풍 성장한 삼둥이에 유재석 깜짝
- “종합비타민, 수명 연장에 전혀 도움 안 돼” 충격 연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