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키, 200회 이발 경력 ‘키발소’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만능 '키 삼촌'으로 '육아 만렙'의 자부심을 드러낸다.
잠시도 조카에게서 눈을 떼지 않으며 금이야 옥이야 '손 방패'를 해주는 '심쿵' 키 삼촌 모먼트가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잠시도 조카에게서 눈을 떼지 않고 위험을 감지하면 망설이지 않고 재빨리 몸을 던져 '손방패'를 펼치는 키 삼촌의 심쿵 모먼트가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만능 ‘키 삼촌’으로 ‘육아 만렙’의 자부심을 드러낸다.
잠시도 조카에게서 눈을 떼지 않으며 금이야 옥이야 ‘손 방패’를 해주는 ‘심쿵’ 키 삼촌 모먼트가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오늘(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가 동창 집을 방문해 조카 육아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키가 전통시장에서 장을 본 다음 향한 곳은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함께 다닌 동창의 신혼집이었다. 키는 동창과 붕어빵처럼 쏙 빼닮은 조카를 보자, “생명의 신비를 느낀다”라며 감탄한다.
잠시도 조카에게서 눈을 떼지 않고 위험을 감지하면 망설이지 않고 재빨리 몸을 던져 ‘손방패’를 펼치는 키 삼촌의 심쿵 모먼트가 눈길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군 시절 200회 이발경력을 보유한 ‘이발병’ 키가 이날 조카를 위한 ‘키발소(키+이발소)’를 오픈한다. 생애 첫 어린이 손님이 키의 이발 실력에 만족했을지 기대가 쏠린다.
또한 키가 조카를 위해 수제 간식을 직접 만드는 모습도 공개된다. 키 삼촌의 정성이 들어간 특별 간식을 먹고 ‘아기 팜유 모드’가 발동된 조카. 과연 이 모습을 본 스튜디오 팜유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육아 만렙 키 삼촌의 심쿵 모먼트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만능 키 삼촌 '육아 만렙' 자부심! 심쿵 '손방패' 모먼트!
MBC '나혼산' 키, 동창과 붕어빵처럼 쏙 빼닮은 조카에 "생명의 신비 느껴" 감탄!
MBC '나혼산' 키, 조카의 자유로운 영혼에 어질! 잠시도 눈 떼지 못하는 키 삼촌 모먼트!
MBC '나혼산' 키, 200회 이발 경력 보유 '이발병'의 '키발소' 오픈! 조카 이발까지 완벽!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