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국내 200호점 '제주노형점' 오픈…“가맹4호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FC는 제주시 노형동에 '제주노형점'을 오픈하며 국내 매장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말 가맹 1호 문정역점을 시작으로 가맹 4호점인 제주노형점을 개점하며 국내 200호점을 달성하게 됐다.
제주노형점은 '서귀포중문DT점', '제주시청점', '제주서귀포DI점'에 이어 제주도에 네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매장 외부에는 200호점 오픈을 축하하는 KFC 창립자이자 상징인 '커널 샌더스'의 기념 동상을 배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FC는 제주시 노형동에 '제주노형점'을 오픈하며 국내 매장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가맹 사업을 본격화한 KFC는 직영점 오픈과 가맹점 모집을 병행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4월말 가맹 1호 문정역점을 시작으로 가맹 4호점인 제주노형점을 개점하며 국내 200호점을 달성하게 됐다.
제주노형점은 '서귀포중문DT점', '제주시청점', '제주서귀포DI점'에 이어 제주도에 네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신규 매장이 위치한 노형오거리 일대는 제주의 중심 상권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평가받고 있다.
KFC는 소비자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모던하면서 캐주얼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오리지널치킨, 핫크리스피치킨, 징거 등 KFC의 인기 메뉴를 비롯해 KFC 전 메뉴를 제공한다. 매장 외부에는 200호점 오픈을 축하하는 KFC 창립자이자 상징인 '커널 샌더스'의 기념 동상을 배치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KFC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200호점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FC의 변함없는 오리지널리티를 제공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웹툰, 화려한 나스닥 데뷔…“디즈니처럼”
- [2024 부산모빌리티쇼]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국내 판매 1만대 목표…내년 일본·유럽 출시
- 스테이지엑스 “제4이통 끝까지 도전...집행 정지 신청 검토”
- 삼성, 美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애플 제쳤다”
- 남한 노래·영화 본 北청년 '공개처형'…흰 웨딩 드레스는 '반동'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6·끝〉글로벌 주요 기업, AI 시대 데이터센터 성공사례 공유
- 취임 100일 맞이하는 포스코 장인화…내달 조직개편 나선다
- 테라텍, 효율적인 HPC 구성을 위한 오픈 세미나 개최
- [네이버쇼핑 톡톡] 상반기 잘 나갔던 가전·디지털 상품은?
- 8세 여아 살해한 13세 소년에 中 여론 “사형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