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술 얼마나 잘 마시길래 “소문 내지마 ♥아내한테 혼나” (토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밥즈의 대표 사랑꾼 이대호가 어김없이 아내를 향한 애정을 과시한다.
이대호, 히밥과 찐친이라는 박태환은 첫 끼부터 토밥즈 멤버들에게 밀리지 않는 먹방력으로 자연스럽게 방송에 녹아들 예정이다.
이어 박태환은 "선수들 사이에서도 대호형의 주량은 유명하다"라며 토밥즈 멤버들에게 이대호의 높은 위상(?)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토밥즈의 대표 사랑꾼 이대호가 어김없이 아내를 향한 애정을 과시한다.
6월 29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박태환과 토밥즈가 함께하는 천년 고도의 도시 경주 맛집 투어가 펼쳐진다.
이대호, 히밥과 찐친이라는 박태환은 첫 끼부터 토밥즈 멤버들에게 밀리지 않는 먹방력으로 자연스럽게 방송에 녹아들 예정이다. 아침 첫끼로 아귀 오징어 삼겹살 불고기를 먹은 멤버들은 만족스러운 발걸음으로 두 번째 식사 장소를 향해 이동한다.
이영식PD가 야심 차게 준비한 경주의 두 번째 맛집은 바로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미 모두 알고 있다는 돼지 특수부윗집. 최상급 한돈 꼬들목살과 뽈살을 비장탄 숯불에 구워낸 뒷고기로 박태환은 처음 접해보는 메뉴.
주문을 완료하고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멤버들은 자연스럽게 술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대호는 박태환에게 "태환이 너는 술 잘 먹어?"라며 질문했고 박태환은 "에이 형 앞에서 어떻게 제가 주름을 잡아요"라고 답한다.
이어 박태환은 "선수들 사이에서도 대호형의 주량은 유명하다"라며 토밥즈 멤버들에게 이대호의 높은 위상(?)을 전한다. 이때 이대호는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이며 "아니야~ 그거 소문 내지마 우리 와이프 뭐라고 해"라며 술 때문에 아내 눈치를 보는 사랑스러운 남편의 면모를 뽐내는데.
히밥은 "그래도 운동하는 분 중에 야구부가 가장 잘 마시지 않냐?"라며 질문을 하고 이대호는 "아니다. 농구하고 씨름이 잘 먹는다"라며 운동부 주량에 대한 진실을 털어놓는다.
전 농구 선수 출신 영화배우 박광재는 "농구부 진짜 잘 마시긴 한다. 나는 아니지만"이라며 답했고 이대호는 "형은 농구 선수 아니시잖아요~"라며 장난을 쳤다.
잠시 담소를 나누는 사이 멤버들이 기다리던 뒷고기가 등장한다. 과연 박태환은 고기 러버 토밥즈 사이에서 먹방에 성공할 수 있을까.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