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절친 구성환 인기 기분 좋아…생각만 해도 웃긴 형"[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의 위트 넘치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2024년 7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주승은 '어느 멋진 날'이라는 주제로 유쾌하면서도 남성미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대중들에게 어떤 배우로 각인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이주승이 나오는 작품은 다 좋아!'라고 생각되는 신뢰가 가는 배우"라며 "그게 어떤 것이든 열심히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주승의 위트 넘치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2024년 7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주승은 '어느 멋진 날'이라는 주제로 유쾌하면서도 남성미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승은 편안한 셔츠나 멋스러운 슈트 등 다채로운 의상을 입고 소파에 편하게 기대거나 눕는 등 새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다우렌의 결혼'에 대해 이주승은 "다큐 조연출 '승주'와 촬영 감독 '영태'가 고려인 결혼식을 찍기 위해 카자흐스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청춘과 꿈에 대한 이야기라 정말 따뜻하고 무해한 영화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작품이 끌렸던 이유로 "다우렌이 카자흐스탄어로 '행복한 시간'이라는 뜻이다. 불안한 청춘들을 대변하는 역할이기도 하고, 카자흐스탄이라는 나라에서 영화를 찍는 게 정말 행복한 시간일 거라 생각했다"라고 털어놓았다.
남다른 절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구성환에 대해선 "워낙 오래전부터 친했기 때문에 역할의 관계가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 형이 단독으로 나오게 되면서 인기몰이 중이라 기분 좋고, 생각만 해도 웃긴 형인데, 나온 편을 보고 최근에 가장 많이 웃었다"라며 '찐친' 애정을 드러내기도.
깨달음을 주는 작품이나 역할은 언제든 환영이라는 이주승에게 연기란 "혼신의 힘을 다해 텍스트에 생명을 넣어 보는 이에게 전달하는 것"이라 말했다. 이어 연기를 꿈꾸게 된 계기로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려서 캐릭터를 혼자 연기해나가는 걸 좋아했다. 본격적으로 하게 된 건 고등학교 연극부에 들어가서 시작하게 됐다"라며 회상했다.
연기외에 관심있는 분야로 이주승은 '꾸준히 하고 있는 영화 연출'을 꼽았다. 이어 "요즘에는 특수 분장을 배우고 있는데 목공, 그림에도 관심이 생겼다. 아마도 창조해나가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웃음을 짓기도.
언제 '나 혼자 산다'가 아닐까라는 질문에 이주승은 "지금은 혼자 사는 게 정말 좋고 편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랑하고 싶을 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이주승은 "요즘에 좀 사랑하고 싶다. 스스로 정말 사랑꾼이라 생각한다. 나를 만나면 (행복해서) 죽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이주승은 OOO이다"에 넣고 싶은 말로 '잘될 상이다'를 꼽았다. 관상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이라는 것. "복'귀'와 복'코'를 가지고 있다"라며 이유도 덧붙였다. 이어 대중들에게 어떤 배우로 각인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이주승이 나오는 작품은 다 좋아!'라고 생각되는 신뢰가 가는 배우"라며 "그게 어떤 것이든 열심히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스타 7월호에는 가수 김준수의 스페셜한 커버 화보와 포토 카드, 군백기 끝낸 하성운의 청량한 화보와 인터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김지원과 럽스타 의혹" 김수현 SNS '빛삭'한 사진에 '술렁'[SC…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 "여자친구 전격 공개?"…故최진실子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뽀뽀 팬들 '…
- “유명 업체서 산 중고차에 유서와 탄 자국이..계속 탈 수 있을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