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자고 있는데 사생 들어와 키스, 지금이었으면 쇠고랑” 충격 실화(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친구' 김재중이 사생팬들에게 입었던 피해를 이야기했다.
김재중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재중은 "사생이 많았는데 다시 태어나도 아이돌이 하고 싶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김재중은 "나 잘 때 나한테 키스하던 사생도 있었다. 걔는 우리 숙소에서 잡혔어 지금이었으면 쇠고랑 찼을 거다"라고 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재친구' 김재중이 사생팬들에게 입었던 피해를 이야기했다.
6월 27일 공개된 채널 '우하머그 uhmg studio' 콘텐츠 '재친구'에는 더보이즈 영훈이 스페셜MC로 나섰다. 김재중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재중은 "사생이 많았는데 다시 태어나도 아이돌이 하고 싶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가 "다시 하고 싶어"라고 하자, 영훈은 "맨날 형 자는 사진 찍어서 올리고 그래도?"라고 되물었다.
김재중은 "나 잘 때 나한테 키스하던 사생도 있었다. 걔는 우리 숙소에서 잡혔어 지금이었으면 쇠고랑 찼을 거다"라고 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늘 두리번 두리번 하는 게 습관이었다 뭐가 있나 찾고. 그런데 그 애들이 사라지고 트라우마도 사라졌다"라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