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고민시, 선배 인턴 뷔에 "만날 날 기대, 군 복무 잘 마치고 돌아오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2' 나영석 PD가 김태호 PD와 정면 승부를 펼치게 된 소감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제작발표회가 2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나영석PD,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으며, 행사는 사전 녹화 형태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서진이네2' 나영석 PD가 김태호 PD와 정면 승부를 펼치게 된 소감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제작발표회가 2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나영석PD,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으며, 행사는 사전 녹화 형태로 진행됐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앞서 지난 시즌1에서는 멕시코에서 분식점을 열었다면, 이번엔 북유럽국가인 아이슬란드에서 곰탕집을 오픈한다. 출연진에도 변동이 생겼다. 군 복무 중인 뷔를 대신해 고민시가 새롭게 투입된 것.
나영석 PD는 새 인턴 고민시에 대해 "인턴 자리가 비워지게 되며 새 멤버로 라인징하는 친구들을 살펴보게 됐다. 고민시가 커리어도 그렇고 충실히 쌓아가는 훌륭한 배우라 섭외하게 됐다. 뒷조사를 해보니 회사 생활도 했더라"라고 자랑했다.
이를 들은 고민시는 "처음엔 왜 날 캐스팅하지 싶어 놀랐다. 정말 많이 떨리고 설렌다"라면서 "개인적으로 진귀한 경험을 하게 돼 영광이다. 막내 인턴으로 잘 도와드리고 보조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뷔 선배가 남긴 영상 편지도 봤다"라고 밝히면서, "하루빨리 만날 날을 기대하겠다. 건강하게 군 복무 마치고 돌아오시길 바란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서진이네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