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빌리 조엘 명곡 '업타운 걸' 재해석…오늘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어스(TWS)가 '팝의 전설' 빌리 조엘(Billy Joel)의 명곡 '업타운 걸'(Uptown Girl)을 자신들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다.
28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가 부른 '업타운 걸' 음원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투어스만의 색깔로 재탄생한 '업타운 걸'은 8비트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한편 투어스의 '업타운 걸'은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의 첫 음원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투어스(TWS)가 '팝의 전설' 빌리 조엘(Billy Joel)의 명곡 '업타운 걸'(Uptown Girl)을 자신들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다.
28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가 부른 '업타운 걸' 음원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투어스는 음원 공개 후 이날 오후 10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투어스만의 색깔로 재탄생한 '업타운 걸'은 8비트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엠비언트 기타 사운드, 레트로 신시사이저 음향이 녹아든 독특한 편성과 곡의 구간마다 이루어지는 변조가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곡 전반에 펼쳐져 있는 투어스 멤버들의 경쾌한 목소리와 화려한 코러스 더빙이 생동감을 더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최근 큰 사랑을 받았던 '선재 업고 튀어' OST '스타'(Star)를 작사, 작곡, 편곡한 NieN(정구현)이 이 곡의 편곡에 참여해 한층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시켰다.
한편 투어스의 '업타운 걸'은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의 첫 음원이기도 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대학생 딸에 피임도구 챙겨주는 장가현…"내가 취객에 납치·폭행당한 탓"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