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5월 안마의자 계약 전월 比3배↑… `파우제 M6` 효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신제품 파우제 M6 인기에 힘입어 세라젬 5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우제 M6는 출시 한달여 만에 계약대수 3000대를 넘어서며 세라젬 안마의자 라인업에서 80% 이상의 계약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이 신제품 파우제 M6 인기에 힘입어 세라젬 5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우제 M6는 출시 한달여 만에 계약대수 3000대를 넘어서며 세라젬 안마의자 라인업에서 80% 이상의 계약 점유율을 기록했다.
파우제 특유의 절제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성은 유지하면서 주력 제품인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온열 등 주요 기술을 대거 적용해 마사지 효과를 높인 점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마사지와 리클라이닝 방식, 외관까지 완전히 새롭게 재설계해 선보인 컴팩트 안마의자다. 파우제 라인업 최초로 최고 65도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과 척추 라인 스캐닝 기능 등을 추가해 한층 진일보한 마사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 상체 150도, 하체 80도의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으로 무중력 마사지 모드도 구현한다.
한편, 세라젬은 건강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2020년에 컴팩트 안마의자 파우제를 선보였다. 기존 안마의자 대비 제품의 크기를 줄이고 불필요한 시각적 요소를 배제해 실내 환경과 조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를 강화했다.
파우제는 휴식의 본질에 집중한 마사지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후 4년간 누적 계약대수가 8만 5000대를 넘어서는 등 국내 컴팩트 안마의자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 나가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신제품 효과까지 더해져 파우제가 가파른 성장을 기록했다"며 "파우제 M6는 온열 등 새로 도입된 기능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만큼 향후 파우제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강솔희기자 seung0103@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돈 줄게"…채팅방서 만난 초등생에 성범죄 저지른 40대, 징역 3년
- 북한군 포탄에 으스러진 손으로 어렵게 그린 숫자 `7`, 무슨 의미길래
- "손자 같은 사람들이 화재로…너무 가슴 아파" 중국인 이민자 1세대들의 통곡
- 고민정 ‘눈물 사진’ 올리며 尹 직격 “내 어깨에 얼굴 파묻고 흐느껴 울던…”
- 이천 골프장서 60대 여성 골프공에 머리 맞아 사망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