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걱정 끝···파세코, ‘12L 제습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세코(037070)가 작지만 강력한 제습력을 자랑하는 '12L 제습기'를 28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동급 용량의 제습기 대비 크기가 작지만 강한 제습력과 초절전·저소음 기능을 탑재했다.
회사 관계자는 "파세코만의 기술력으로 동급 용량 제습기 대비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제습력과 저소음, 초절전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개발했다"며 "공간 차지나 소음으로 인한 수면 방해 등의 부담 없이 집안 어느 곳에서나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절전·저소음 기능 탑재···사용자 편의성도 ↑
파세코(037070)가 작지만 강력한 제습력을 자랑하는 ’12L 제습기’를 28일 출시했다. 이로써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30L 대용량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에 이어 소용량 제품까지 제습기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동급 용량의 제습기 대비 크기가 작지만 강한 제습력과 초절전·저소음 기능을 탑재했다. 가로 25.5㎝, 세로 47㎝의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1일 제습량은 12L에 달해 약 16평형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세코만의 기술력으로 저소음, 초절전 기능까지 갖췄다. 컴프레셔 작동 전 불필요한 팬 작동을 없애 전력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제습기의 단점으로 꼽히는 소음 문제까지 해결했다. 전력 효율도 동급 제습기 대비 현저하게 낮춰 24시간 내내 한 달 동안 사용해도 전기세가 4000원 대에 불과하다.
조작 및 관리도 편하다. LED 컬러로 실내의 습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해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습도 설정 버튼으로 5%씩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물통 수위 확인창, 360도 회전 바퀴, 타이머 기능 등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파세코만의 기술력으로 동급 용량 제습기 대비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제습력과 저소음, 초절전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개발했다”며 “공간 차지나 소음으로 인한 수면 방해 등의 부담 없이 집안 어느 곳에서나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자값 아끼려 사먹었더니'…냉동피자에 '이것' 득실
- 바가지 없고 너무 싼데 외국같은 '이곳'…알면 제주도·일본 절대 안 간다
- '아버지인데 아들 손흥민 이미지 관리비용이 아깝나?…금액 낮춰가며 협상했지만 거절'
- “지구 1800바퀴”…깨끗한나라, 순수 시리즈 화장지 누적 판매량 24억 롤 돌파
- 설탕 가격 내린다…'슈가플레이션' 잡힐까
- 대만 '중국 여행 가능하면 가지 말라'
- 전투기 조종사 입문용 ‘KT-1’…K항공기 수출 첫 문을 연 기본훈련기[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청담동 최고급 펜트하우스 주인 된 손흥민…이웃 누군가 봤더니 ‘화려하네’
- 골프 치러갔을 뿐인데… 60대女 골프공에 맞아 결국…
- '싸이 '흠뻑쇼' 표 겨우 구했는데…10만원 모텔방이 15만원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