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배구협회, 우수 방송 학교·클럽에 1500만원 상당 용품 및 장학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배구협회는 SOOP(숲·구 아프리카TV)과 함께 7월부터 2개월 동안 우수 방송 학교·클럽을 대상으로 총 1500만 원 상당의 장학금 및 배구 용품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원자는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 이벤트 기간 동안 '아마 배구' 방송 카테고리에서 20시간 이상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대한배구협회는 SOOP(숲·구 아프리카TV)과 함께 7월부터 2개월 동안 우수 방송 학교·클럽을 대상으로 총 1500만 원 상당의 장학금 및 배구 용품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마추어와 유소년 배구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마련됐다. 배구 생방송이 가능한 클럽, 초·중·고, 대학·동호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방송은 유소년과 아마추어의 연습·친선·대회 경기 등 다양한 형태가 모두 포함된다. 지원자는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 이벤트 기간 동안 '아마 배구' 방송 카테고리에서 20시간 이상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우수 방송 학교·클럽 선정 기준은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시간(80%)과 시청자 수(20%)로 결정되며 상위 20개 팀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된 1~10등 10개 팀에게는 장학금 30만 원과 80만 원 상당의 배구 용품(배구공)이 지급된다. 11~20등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배구 용품(배구공)을 지원할 계획이다.
SOOP 유준석 스포츠사업실장은 "많은 지원을 해준 대한배구협회와 함께 앞으로도 아마추어 배구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