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인턴 뷔와 고민시? 각자 다른 역할 수행"

황소영 기자 2024. 6. 28.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진이네2' 나영석 PD와 출연진, tvN 제공
나영석 PD가 시즌1 막내 뷔(김태형)과 시즌2 막내 고민시를 비교했다.

28일 오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나영석 PD,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다.

시즌1에선 막내 인턴 뷔와 함께 멕시코에 분식집을 열었다면, 시즌2에선 북유럽국가인 아이슬란드에서 곰탕에 진심인 사장과 기존 직원들, 인턴 고민시가 새롭게 합류해 한식당을 오픈했다.

막내들의 장점을 묻자 나영석 PD는 "우린 식당 프로그램이지 식당은 아니다. 배우들과 함께 유사 식당을 만들어서 해외에 가 한식을 알리는 것도 우리 프로그램의 한 축이지만 이 과정을 통해 배우는 것, 케미스트리가 식당을 운영하는 것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태형이가 가지고 있는 인간적인 매력은 재미나 위트를 살리면서 사회 초년생이 겪을 법한 일들을 현실적인 것들을 보여줬다면, 민시는 사회 초년생이 잘해서 인정받고 싶고 성과 내고 싶어 하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각자 다른 역할을 수행했다. 자연스럽게 오는 케미스트리 변화를 재밌게 봐주면 좋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서진뚝배기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지난 시즌에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K-분식의 맛을 알렸다면 이번 시즌에는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하고 뜨끈한 곰탕으로 현지 손님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기존 멤버인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에 뉴페이스로 고민시가 합류한다. 28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