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전현무-박명수, 파리올림픽 간다…역도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와 박명수가 함께 프랑스 파리로 떠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측은 6월 28일 "'사당귀'의 든든한 MC 전현무와 박명수가 '2024 파리올림픽' 역도 중계를 위해 프랑스 파리에 함께 간다"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박명수는 제2의 장미란이라고 불리는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을 금빛 지원사격 한다.
이처럼 '역도 요정' 박혜정의 첫 올림픽 도전에 힘을 싣기 위한 전현무와 박명수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전현무와 박명수가 함께 프랑스 파리로 떠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측은 6월 28일 “‘사당귀’의 든든한 MC 전현무와 박명수가 ‘2024 파리올림픽’ 역도 중계를 위해 프랑스 파리에 함께 간다”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박명수는 제2의 장미란이라고 불리는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을 금빛 지원사격 한다. 특히 박혜정의 생애 첫 올림픽 참가이자 비인기 종목 역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의기투합할 예정이다.
전현무는 스포츠 캐스터로 박혜정의 역도 중계를 담당한다. 이에 전현무는 “올림픽 중계는 생애 처음”이라며 “스포츠 중계는 ‘아육대(‘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밖에 한 적이 없다”라며 첫 스포츠 캐스터 도전을 밝힌다.
이와 함께 박명수는 대한민국 5천만 국민을 대표한 국가대표 응원단으로 함께 한다. 이처럼 ‘역도 요정’ 박혜정의 첫 올림픽 도전에 힘을 싣기 위한 전현무와 박명수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