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아이슬란드서 인생 2막 고민…다른 직업으로 살 수도 있겠다고”(서진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아이슬란드 촬영에서 인생 2막에 대해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박서준은 6월 28일 오전 녹화 중계된 tvN '서진이네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상무로 승진한 박서준은 "'서진뚝배기'에서 인생의 2막에 대해 고민하고 온 박서준이다"고 말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이서진 사장님과 직원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서준이 아이슬란드 촬영에서 인생 2막에 대해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박서준은 6월 28일 오전 녹화 중계된 tvN '서진이네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번 시즌에는 사장 이서진의 파격 결단으로 기존 직원들의 직급에 대대적인 변화가 생겼다. 정유미는 전무이사, 박서준은 상무를 맡고 만년 인턴이던 최우식은 대리로 전격 승진했다. 정유미는 "승진했다. 더 이상 올라갈 데가 없다"며 웃었다.
상무로 승진한 박서준은 "'서진뚝배기'에서 인생의 2막에 대해 고민하고 온 박서준이다"고 말했다. 이어 어떤 고민을 했냐는 MC 박슬기 질문에 "다른 직업으로 살 수도 있겠다는 그런 마음과 함께 굉장히 혼란스럽게"라며 웃었다.
매일 헤드 셰프가 변경되는 새로운 업무 체계도 세워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헤드 셰프로 주방을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박서준은 이 같은 체제의 강점에 대해 "되게 좋았던 건 이번 시즌에는 역할이 매일 돌아가니까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되게 좋았다. 오히려 주방에 안 들어갈 때 부담이 줄어드는 마음도 있었다. 주방과 홀을 날마다 다르게 있으니까 주방의 부담감도 느끼게 되고, 홀의 부담감도 알게 돼 재밌는 경험을 한 것 같다. 서로 다른 메뉴를 그날 선보일 수 있다는 게 강점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이서진 사장님과 직원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서진이네2'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