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고민시 "뷔, 빨리 만나길 기다려…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민시가 '서진이네' 전 인턴인 BTS(방탄소년단) 뷔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8일 오전 온라인으로 공개된 tvN '서진이네2' 제작발표회에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다.
이번에 인턴으로 합류한 고민시는 "떨리고 설렌다. 개인적으로는 진귀한 경험이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막내 인턴으로 잘 도와드려야겠다, 보조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진심은 통한다는 생각으로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전 온라인으로 공개된 tvN ‘서진이네2’ 제작발표회에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다.
이번에 인턴으로 합류한 고민시는 “떨리고 설렌다. 개인적으로는 진귀한 경험이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막내 인턴으로 잘 도와드려야겠다, 보조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진심은 통한다는 생각으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첫 미팅하고 요리를 배우고 아이슬란드를 갔다 오고, 모든 과정들은 놀라운 시간이 많아서 믿기지 않는 현실이다”고 덧붙였다.
고민시는 “안그래도 태형 선배님께서 남겨주신 영상편지 잘 봤다. 느리지 않고 빠릿빠릿한 좋은 후배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하루빨리 만나뵙는 날을 기다리겠다. 건강히 몸 조심히 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시길 바라겠다”고 전 인턴인 뷔 김태형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서진이네2’는 찬바람 부는 북유럽에서 맛보는 ‘뜨~끈한 뚝배기 한 그릇’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다. 6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인머스캣 보다 달콤”…한송이 3만원 넘어도 품절대란 '이 포도'
- 임영웅, 나영석호 승선…'삼시세끼' 출격[공식]
- 열기만 하면 '대박' 이라고? 차갑게 열기 식는 프리미엄 버거
- 이해인 “연인 관계였다” 주장에 반박한 피해 선수…“정신과 치료중”
- 비타민 매일 먹으면 사망률 더 높다고? ‘돈 낭비’ 말라는데
- 1세대 네이버웹툰 작가들…"美 웹툰 주식 사겠다"고 밝힌 이유는
- “이 시국에”…만취해 주차된 차 들이받고도 ‘쿨쿨’…정체가
- 4년 전 '역대 최악' 토론 오명 벗을까…美 대선 승부처
- 황당 이혼설 티아라 지연…남편과 사랑템 재주목[누구템]
- [파리올림픽]①역대 최소 규모 선수단...암울해도 희망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