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야외존 확대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 평창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선선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파크가 태기산CC 카트투어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야외존을 확대 운영 하는 등 여름시즌 운영 레저 콘텐츠를 더욱 보강했다고 28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는 태기산CC의 아름다운 경관을 카트를 타고 둘러보며 그린 위에서 퍼팅도 즐길 수 있는 카트투어 프로그램은 신설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강원도 평창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선선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파크가 태기산CC 카트투어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야외존을 확대 운영 하는 등 여름시즌 운영 레저 콘텐츠를 더욱 보강했다고 28일 밝혔다.
태기산CC는 최상의 양잔디가 깔린 10H의 퍼블릭 골프장으로 태기산 자락 고지대에 조성돼 있어 초저녁에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휘닉스 파크는 태기산CC의 아름다운 경관을 카트를 타고 둘러보며 그린 위에서 퍼팅도 즐길 수 있는 카트투어 프로그램은 신설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7시와 8시 하루 총 2회이며 이용시간은 약 30~40분이다. 카트는 신청팀 별 직접 운행하며 투어 중간 골프장 잔디도 밟아보고 그린 위에서 퍼팅 체험도 할 수 있다. 요금은 팀별 5만원이며 7월 13일까지는 투숙객 대상 3만원에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휘닉스 파크가 운영중인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키즈풀파티가 진행되는 오는 7월 13일부터 웨이브리버 등 야외존을 확대 운영한다. 웨이브리버는 약 2,100m의 원형파도풀로 구명조끼나 튜브를 활용 파도풀에 몸을 맡긴 채 물놀이를 즐기는 블루캐니언 대표 인기 시설이다. 같은 기간 EDM 디제잉 공연, 버블파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2024 휘닉스 키즈풀파티'도 블루캐니언에서 진행된다.
여름 무더위가 절정일 8월의 첫 토요일에 휘닉스 파크는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 파티도 준비중이다. 바로 썸머 아프레스키 파티. 8월 3일 단지 내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되는 썸머 아프레스키 파티는 겨울시즌 스키를 탄 후 일종의 뒤풀이 와도 같은 사교오락 시간 아프레스키의 이름을 빌려, 보다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진행한다. EDM, 댄스 퍼포먼스 공연, 영화 속 캐릭터들을 재현해 낸 히어로들과의 포토타임 등 화려한 공연과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전윤철 총지배인은 "휘닉스 파크는 평창군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한여름에도 시원함을 넘어 서늘함 까지 경험할 수 있는 여름휴가 최적의 장소"라며 "올 여름 다양한 즐거움과 편안하고 시원한 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휘닉스 파크에서 잊지 못한 여름 추억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대 "김홍일 방통위원장, 끝내 방송 장악 쿠데타 시도"
- "수도권도 안심 못 해"…미분양 우려 '불쑥'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핀란드 윅트콤 발표…1위는 일본
- 책 수십권으로 군장 채워…'얼차려 훈련병 사망사건' 규정위반 다수 발견
- 한동훈 '동탄경찰서 성범죄 강압수사 논란'에…"억울한 사람 생기지 않아야"
- 한혜진 "샤워했는데 4명이 무단침입…나가달라니 '이제 TV 안 본다'"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