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나영석PD "고민시, 눈치껏 잘 적응할 것 같아 섭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민시의 '서진이네2' 인턴 합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8일 오전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와 나영석 PD가 참석했다.
한식당 운영기 '서진이네2'는 28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민시의 '서진이네2' 인턴 합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8일 오전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와 나영석 PD가 참석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지난 시즌에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K-분식의 맛을 알렸다면 이번 시즌에는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하고 뜨끈한 곰탕으로 현지 손님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이번 시즌에선 군 입대로 자리를 비운 방탄소년단 뷔 대신 인턴 자리에 고민시가 새롭게 합류했다. 고민시는 캐스팅 당시를 떠올리며 "'왜 나를?' 싶었다"며 "너무 놀랐다. 감사했었다"고 웃었다.
나영석 PD는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인턴 자리가 한 명 비게 되어서. 누구를 섭외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 떠오르는 젊은 친구 중에서 뽑아보려고 되게 많이 검색을 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고민시 씨가 커리어도 잘 쌓아나가는 훌륭한 배우기도 하지만, 뒷조사를 해봤더니 배우로 직행한게 아니라 실제로 회사에서 일한 적도 있더라. 우리가 남들이 보기에 별 것 아닌 조직같지만, 조직도가 확고하다. 이런 상황에서 눈치껏 잘 적응하면서 활약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굴까 고민하다가 민시 씨를 캐스팅했다. 웨딩플래너 할 때도 가장 빨리 승진했다더라"고 덧붙였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서진, 후크와 9월 말 계약 종료 "늘 마음으로 함께하겠다" [공식]
- 뷔 “‘서진이네’ 촬영 중 한국 가고 싶었는데, 여권이 나영석한테 있더라” (유퀴즈)
- 나영석PD "뷔 정말 똑똑해, '서진이네' 흐름을 읽더라" 칭찬
- ‘서진이네’ 뷔 “느리다는 것 받아들이지 못해...춤추는 풍선 해야겠다”
- 최우식 “MBTI, 'I'...전단지 거의 경보로”→이서진 “거부하니 더 보내고 싶더라” (서진이네)
- ‘서진이네’ 이서진 “최우식-뷔 잡음 일으켜...직원들 동요시켜 문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