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 역대급 위기… 교통 정체 중 ‘급똥’ 신호 (‘곽기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준빈이 어몽, 오리뽀와 재회하자마자 극한의 상황에 놓인다.
오는 29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3회에서는 곽준빈이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를 떠나 고대도시 사마르칸트로 향한다.
우즈베키스탄에서의 아찔한 화장실 찾기와 어몽, 오리뽀와의 만남이 담긴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3회는 29일 오후 8시 5분 EBS와 ENA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3회에서는 곽준빈이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를 떠나 고대도시 사마르칸트로 향한다. 사마르칸트에서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어몽과 오리뽀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날 사마르칸트로 가는 고속열차 안에서 다양한 음식 먹방을 펼친 곽준빈은 마중 나온 어몽, 오리뽀 그리고 이스마트와 반갑게 재회한다. 차를 타고 이동하며 타슈켄트에서 택시 기사로 일한 무용담을 꺼내자 우즈베키스탄 형님들의 관심이 잇따른다.
하지만 이야기꽃을 피우던 중 곽준빈에게 급한 용무가 생긴다. 교통 정체 상황에서 갑자기 배가 아프기 시작한 것. 기차 먹방 후폭풍에 휩싸인 곽준빈이 다급히 뱃속 상태를 알리자 우즈베키스탄 형님들은 근처 화장실 찾기에 돌입한다. 과연 형님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택시 기사인 이스마트가 추천한 식당에서 취향 저격을 당한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볶은 고기와 채소를 곁들여 먹는 국수 요리인 라그만에 감탄하더니 우즈베키스탄식 만두인 만띄를 맛보고 “최고의 만띄”라며 무아지경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곽준빈은 오리뽀의 한국어 실력이 살짝 떨어진 것을 캐치하는가 하면 은밀한 비밀을 꺼내려고 하는 등 절친 모멘트로 눈길을 끈다. 곽준빈과 오리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연타할 조짐이다.
우즈베키스탄에서의 아찔한 화장실 찾기와 어몽, 오리뽀와의 만남이 담긴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3회는 29일 오후 8시 5분 EBS와 ENA에서 동시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 씩씩하던 종규도 아들 얘기하며 펑펑 울었다(‘돌싱글즈5’) - 스타투데이
- [포토]잠비노X토이고X홀리뱅, 힙하게 - 스타투데이
- 전현무·박나래, 삼산 캐러 출동.. ‘만신창이’ 비주얼(‘나혼산’) - 스타투데이
- [포토]한결, 심쿵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오유진, 귀여운 소녀 - 스타투데이
- 9만 명 열광...“꿈만 같아” 도쿄돔 덮친 ‘뉴진스 신드롬’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모닝볼콕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차분한 워터밤 여신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순수미 폭발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이린, 즐거운 팬미팅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