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힙한 비주얼...'WALK', 수록곡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이 컴백 준비를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NCT 127 공식 SNS에 정규 6집 '워크'(WALK) 오피셜 포토 '온 더 비트: 팟캐스트 파트1' 버전을 올렸다.
'워크'는 NCT 127의 네오(NEO)한 음악과 새로운 도전을 녹인 음반이다.
한편 NCT 127은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워크'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NCT 127이 컴백 준비를 마쳤다. 힙한 무드의 수록곡들을 준비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NCT 127 공식 SNS에 정규 6집 '워크'(WALK) 오피셜 포토 '온 더 비트: 팟캐스트 파트1' 버전을 올렸다.
티저 이미지에는 멤버 태일을 비롯해 유타, 재현, 정우가 담겼다. 올드 스쿨을 주제로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드러냈다.
'워크'는 NCT 127의 네오(NEO)한 음악과 새로운 도전을 녹인 음반이다. 이들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걸어나갈 길을 마주한다.
총 11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신보 타이틀 곡은 '삐그덕 (워크)'(Walk)다. 이 외에도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의 신곡들로 가득 채웠다.
일부 수록곡들을 소개했다. '노 클루'(No Clue)는 힙합, 소울, 펑크 등이 섞인 곡이다. 차분한 플로우의 랩핑과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가스'(Gas)는 일렉트로닉 트랩 앤 힙합을 기반으로 한 노래다. 전자 기타와 신스 호른, 808 드럼, 스네어, 묵직한 베이스라인이 특징이다.
한편 NCT 127은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워크'를 발매한다. 7월 7일에는 '서머 127 캠프: NCT 127 8TH 애니버서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태일
▲유타
▲재현
▲정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