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준 ‘낮밤녀’ 합류, 수감자 건강 체크하는 의무과장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동준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매 작품 섬세하고 견고한 연기로 시청자분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는 하동준이 이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작품과 함께 앞으로도 어떤 다채로운 면면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하동준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 연출 이형민, 최선민 / 제공 SLL / 제작 삼화네트웍스, 이하 ‘낮밤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다.
하동준은 5부에 '의무과장'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구치소에서 수감자들의 건강을 체크하는 까칠한 의무과장의 모습을 보여주며 수감자들의 반복된 비합법적인 행동에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캐릭터이다.
매 작품 섬세하고 견고한 연기로 시청자분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는 하동준이 이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작품과 함께 앞으로도 어떤 다채로운 면면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