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기 정숙♥영호 “1일 100뽀뽀” 달달한 현커, 악플러도 인정해야(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정숙, 영호가 알콩달콩 연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6월 27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기 광수와 영자, 정숙과 영호 등 '현커' 탄생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됐다.
이날 이날 영호는 정숙의 집에서 술을 마시며 "자기랑 있으니까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영호가 "자기 입술 너무 맛있다"라고 하자, 정숙이 "19금이야"라고 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솔사계’ 정숙, 영호가 알콩달콩 연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6월 27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기 광수와 영자, 정숙과 영호 등 ‘현커’ 탄생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됐다.
이날 이날 영호는 정숙의 집에서 술을 마시며 “자기랑 있으니까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둘은 입을 맞추며 애정을 드러냈다. 영호가 “자기 입술 너무 맛있다”라고 하자, 정숙이 “19금이야”라고 하기도.
정숙은 이어 "뽀뽀 오늘 처음 하네. 자기 1일 1뽀뽀 한다면서 왜 요즘 안 해?"라고 서운해하자 영호는 "요즘이란? 매일 뽀뽀했잖아"라고 답했다.
정숙은 "맨날 안 만나잖아"라고 뾰루퉁한 얼굴을 했다. 영호는 "어제만 안 만났지 그저께도 만났잖아. 대신에 두 배로 많이 하면 되지"라고 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MC데프콘은 “100일 지나도 여전히 똑같은 태도”라면서 “이 정도면 악플러분들도 인정해 주셔야 한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