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 인성 재조명.."역주행 차량에 욕 참다니"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슈화와 미연이 아찔한 역주행 차량과 맞닥뜨렸다.
최근 유튜브 채널 9700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후라이드' 8회 영상에서 미연은 슈화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경주 여행을 떠났다.
반대편에 슈화의 차량이 달려오고 있는데도 무리학 추월한 셈이다.
한편 슈화와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여자)아이들 슈화와 미연이 아찔한 역주행 차량과 맞닥뜨렸다.
최근 유튜브 채널 9700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후라이드' 8회 영상에서 미연은 슈화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경주 여행을 떠났다. 미연은 맛집을 검색하며 들뜬 기분을 내비쳤는데 슈화가 돌연 “어머머머”라고 탄성을 내뱉었다.
당시 덤프트럭을 추월하고자 슈화의 맞은편 차량이 중앙선을 넘어 빠른 속도로 내달렸기 때문. 반대편에 슈화의 차량이 달려오고 있는데도 무리학 추월한 셈이다. 미연도 깜짝 놀라 "어머머머. 뭐야?”라고 물었고 “역주행인데?”라고 황당해했다.
크게 당황하지 않고 차를 피한 슈화는 “그러면 안 됩니다. 알았지?"라고 안전운전을 강조했다.
이 같은 영상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자 누리꾼들은 “저기서 욕을 안 해? 프로다”, “앞에 큰 트럭에 살짝 코너라 시야 확보 전혀 안 되는데 저런식으로 추월을 하냐”, “슈화가 안전운전 안 했음 바로 사고났네”, “당장 한문철 가도 안 이상함”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슈화와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앞서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 '(여자)아이들 표 Y2K' 감성이 극에 달했다.
레트로 디자인의 오픈카에 저마다 자리를 잡은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드러나는 자유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자)아이들만의 여름 무드를 완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comet568@osen.co.kr
[사진]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