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삼시세끼 어촌편’ 게스트 출격..차승원x유해진 만난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삼시세끼 어촌편'에 뜬다.
2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OSEN에 "임영웅이 '삼시세끼'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줌마' 차승원과 '참바다씨' 유해진이 다시 뭉친 가운데, 게스트로 임영웅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7월 중순 '삼시세끼 어촌편' 촬영을 진행하며, '삼시세끼'는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임영웅이 ‘삼시세끼 어촌편’에 뜬다.
2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OSEN에 “임영웅이 ‘삼시세끼’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삼시세끼’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 정선편으로 시작해 어촌편, 고창편, 바다목장편, 산촌편 등 다양한 지역에서 삼시세끼를 챙겨먹는 모습을 담았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줌마’ 차승원과 ‘참바다씨’ 유해진이 다시 뭉친 가운데, 게스트로 임영웅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뒤 ‘미스터트롯’ TOP7과 함께 출연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와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를 제외하고는 ‘놀라운 토요일’, ‘미운 우리 새끼’,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대부분 스튜디오 예능만 게스트로 등장했기에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7월 중순 ‘삼시세끼 어촌편’ 촬영을 진행하며, ‘삼시세끼’는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