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손 꼭 잡아"...윤아·이로하, 귀염둥이 시스터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일릿'이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 참석 차 28일 오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윤아와 이로하는 손을 꼭 잡고 출국장에 들어섰다.
한편,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구 세이브돔)에서 13년 만에 열린다.
스트레이 키즈, 아일릿, 라이즈, 태민, 판타지 보이즈, 엔하이픈, 피원하모니, 아이엔아이, 니쥬,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앤팀, 에이티즈, NCT 위시, 넥스지, 엔싸인, 플레이브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효진 기자] 그룹 '아일릿'이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 참석 차 28일 오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윤아와 이로하는 손을 꼭 잡고 출국장에 들어섰다. 두 사람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다.
한편,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구 세이브돔)에서 13년 만에 열린다. 스트레이 키즈, 아일릿, 라이즈, 태민, 판타지 보이즈, 엔하이픈, 피원하모니, 아이엔아이, 니쥬,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앤팀, 에이티즈, NCT 위시, 넥스지, 엔싸인, 플레이브 등이 출연한다.
모자 쓴 깜찍이 (이로하)
"일본으로 떠나요" (윤아)
두 손 꼭 잡은 귀요미즈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