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이준영 해피엔딩? 오늘 종영 (나대신꿈)[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화 같은 해피엔딩일까.
28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9, 10화에서는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의 로맨스 결말 그리고 신재림의 인생 개척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상대방을 향한 진심이 한층 더 깊고 솔직해질 신재림과 문차민의 로맨스가 해피엔딩으로 귀결될 수 있을지 남은 이야기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9, 10화에서는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의 로맨스 결말 그리고 신재림의 인생 개척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마음이 통한 신재림과 문차민이 이대로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화에서 문차민은 어릴 적부터 쌓인 자신의 깊은 상처를 보듬어 주는 신재림에게 안겨 눈물을 흘렸다. 상대방을 향한 진심이 한층 더 깊고 솔직해질 신재림과 문차민의 로맨스가 해피엔딩으로 귀결될 수 있을지 남은 이야기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여기에 문차민의 약혼녀 반단아(송지우 분)의 행보 역시 지켜볼 부분이다. 그동안 반단아는 문차민과 자유로운 비혼라이프를 위해 전략적 관계를 유지해 왔으나 신재림의 등장으로 문차민이 연애세포를 싹 틔워 가는 걸 보면서 어느새 자신에게도 번진 특별한 감정을 깨달았다. 이에 점차 무르익어가는 신재림과 문차민 사이에서 반단아가 어떤 영향을 미칠 지도 주목된다.
어느 누구의 도움 없이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하려는 신재림의 용기 있는 행보. ‘신데렐라’ 꿈을 좇던 신재림의 마지막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까.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9, 10화(최종화)는 28일 금요일 낮 12시(정오)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지컬100’ 강소연, 탄탄한 꿀벅지 자랑 [DA★]
- 케이티 페리, 맨몸에 스타킹만…하의 실종 넘어 ‘의상 실종’ [포토]
- 한혜진 “샤워하는데 무단 침입, 트라우마 생겨” 사생활 침해 별장 근황 (한혜진)[종합]
- 유혜원, 승리 이어 허웅과 열애설…알고 보니 “친한 사이” [종합]
- 전현무, 배성재와 ‘나솔’ 나오나 “수입 어마어마? 세금 때문에 적금 깨”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