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타이틀곡 ‘폭죽타임’ 레코딩 필름 공개

안병길 기자 2024. 6. 28.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름모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신곡 ‘폭죽타임’으로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이승윤은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폭죽타임’의 레코딩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승윤이 녹음실에서 신곡 ‘폭죽타임’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프리뷰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폭죽타임’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직접 가창하는 이승윤의 모습에서 벌써부터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역동적이면서도 화려한 밴드 사운드 위로 이승윤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낸다.

‘역성’은 이승윤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정규 3집의 트랙 중 8곡을 선정해 대중에게 먼저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승윤은 신보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선공개한 가운데, 이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랭크되며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승윤은 그간 시대를 통찰하는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전해온 바, ‘역성’으로 그려낼 새로운 음악적 메시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승윤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을 발매한다. 이승윤은 이어 오는 9월 28~29일 서울을 시작으로 10월 12일 전주, 10월 19일 부산에서 전국 투어 ‘2024 LEE SEUNG YOON CONCERT 易聲(역성)’을 개최한다. 추가 투어 일정은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