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19살 연하 아내, 매일 5시에 아침 차려” 깜짝…“이혼감” 원성(같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우민이 이혼감 소리를 들었다.
이날 변우민은 늦깎이 아빠로서 껌딱지 딸을 키우는 요즘 육아 에피소드부터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아침 식사를 챙겨 주는 아내 등 가족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자 박원숙은 변우민에게 "너 이혼감이다"라고 지적했다.
한편 변우민은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지난 2013년 딸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변우민이 이혼감 소리를 들었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변우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변우민은 늦깎이 아빠로서 껌딱지 딸을 키우는 요즘 육아 에피소드부터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아침 식사를 챙겨 주는 아내 등 가족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이유식으로 먹일 죽 만드는 법을 공부하기 위해 죽 가게를 40~50군데씩 다녔다고 밝히는 등, 노력파 아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그는 "나는 결혼 후 요리에 대해 손을 완전히 내려놨다"며 "아내 덕에 결혼하고 아침 식사를 거른 적이 없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아내가 매일 5시쯤 아침밥 준비를 시작해 7시에 규칙적으로 식사를 한다는 것.
그러자 박원숙은 변우민에게 "너 이혼감이다"라고 지적했다. 변우민은 "그래서 그 시간 동안, 모든 청소는 내가 한다"며 해명했다.
한편 변우민은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지난 2013년 딸을 얻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